교육정책연구
사람-꿈-현장 함께하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
[2022] 배움이 있는 교육과정 실천 연구회 (재구성된 중도, 중복 장애학생 교육 과정 성취기준의 현장 적합성 검토 및 좋은 수업 나눔 방안 마련)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23-01-10 | 조회수 | 199 | ||
첨부파일 |
33. 배움이 있는 교육과정 실천 연구회.pdf
(1,370 KB)
바로보기
|
다음글 | [2022] 그느른 수업연구회 (그림책/온책읽기를 통한 교사, 수업, 수업친구, 학생 그느리기) |
---|---|
이전글 | [2022] 장애학생 취업 잡고 연구회 (장애학생의 성공적인 취업 및 진학을 위한 면접지도 방안 연구 및 면접 자료 개발) |